Jumping Bytes and Hopping Bits
the church of tech
Menu

오라클 예제문제 August 2, 2019

오라클 피플과 RBAR 나는 SQL / 오라클 DBA입니다. 그 코드는 오라클에서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커서 정의에 “WHERE Weight < 3"을 배치하면 훨씬 더 잘 실행되지만 제대로 작성된 단일 업데이트는 내가 작업한 모든 RDBMS (SQL, MySQL 및 Oracle)에서 훨씬 더 잘 수행됩니다. 예레미야 31:31-34 ~ 오라클 9는 두 메시아 예언의 약속으로 계속: 새 언약의 약속과 죄의 용서 31 "보라, 날이 오고 있다, 야웨는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의 집과 새로운 성약을 맺을 때 선언한다 32 그러나 내가 그들의 조상들과 맺은 성약이 마음에 들지 않으나, 내가 그들을 애굽에서 데려오기 위해 손으로 그들을 데리고 갔던 날, 그들이 깨뜨린 성약은 내가 그들의 주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야웨는 선언하였더라. 33 아니, 이 성약은 내가 그 날이 왔을 때 이스라엘 집과 맺을 성약이니라 야웨는 선언하노라. 그 분들 안에서 나는 나의 율법을 심고 그들의 마음에 기록하리라. 그리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될 것이며, 그들은 나의 백성들이 될 것이다. 34 모든 사람이 이웃이나 형제를 가르칠 필요가 없을 것이요, "야웨를 아는 법을 배우라!" 아니, 그들은 모두 나를 알 것이다, 가장 큰에서, 야웨는 선언, 나는 그들의 죄를 용서하고 더 이상 마음에 자신의 죄를 호출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오라클은 다른 언어가 배열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PL/SQL의 컬렉션을 사용합니다. 오라클은 세 가지 기본 컬렉션을 제공하며, 각 컬렉션에는 다양한 메서드가 있습니다. 예레미야 31:16-22 ~ 오라클 8: 이스라엘과 메시아의 예언의 회복 # 6 16 야훼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의 애도가 눈을 건조히 지니라, 당신의 노동은 보상을 받게 될 것임이니, 야웨는 선언하고, 그들은 적의 나라에서 돌아올 것이다. 17 결국 당신의 미래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야웨는 너희 자녀들이 그들의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선언하노라. 18 나는 에브라임의 슬픔에 대해 정말로 들었습니다. 나를 다시 데려와, 내가 돌아오게하소서, 네가 나의 하나님야웨이니라! 19 이는 내가 돌아섰으니 회개하리라.

이해한 후, 나는 내 가슴을 이겼다. 저는 어렸을 때 의아해하는 불명예를 깨닫고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20 에브라임은 그때, 내게 아들을 너무 사랑하노니, 내가 그를 언급할 때마다 나는 그를 사랑스럽게 아직도 기억하느냐? 그래서 나는 그를 갈망하고, 왜 내가 그를 동정해야 하는지, 야웨는 선언한다. 21 표지판을 세우고, 랜드마크를 세우고, 길을 따라 가십시오. 이스라엘의 처녀, 집으로 돌아와, 너희의 이 마을로 돌아오라. 22 얼마나 망설이고 반항적인 딸을 망설이겠는가? 야훼가 지상에서 새로운 무언가를 창조하고 있기 때문에, 여자는 다시 남편을 찾기 위해 나선다[여자는 남자를 포괄한다]. […] = IBHE, vol. IV, 페이지 1817. Agonizing 행에 의한 행이라는 문구는 RBAR(철근으로 발음)로 단축됩니다. 이는 집합 기반 작업 대신 커서 또는 WHILE 루프를 사용하는 데서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성능이 매우 저하됩니다. 커서의 사용은 두 소스에서 비롯됩니다. 코드에서 행 처리에 의해 행에 사용되는 개발자 또는 커서가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Oracle 사람(얘들아, SQL Server 커서가 실행 계획에 숨겨져 있음).

어느 쪽이든 커서는 빠른 성능 죽음입니다. 오라클이 제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은 감사를 피하는 데 핵심적인 핵심입니다.이 문서는 원래 Oracle 8i에 대해 작성되었지만 이후 릴리스에 추가 된 운영자, 조건 및 기능이 포함됩니다. 오라클 라이센스 예레미야 를 구입할 때 지원 비용에주의 31:37-40 ~ 오라클 10 : 하나님의 도시는 재건 37 Yahweh이 말한다, “위의 하늘이 측정 될 수 있었다, 그 아래 지구의 기초는 이제까지 fathomed, 나도 거부 할 것이다 그들이 행한 모든 일을 이스라엘종족이 라, 야웨는 선언하노라.” 이봐, 날이 오고있다, 야웨는 도시가 야웨를 위해 재건 될 때, 하나넬의 탑에서 코너 게이트에 선언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한 번 측정 선이 가레브 언덕까지 곧장 뻗어 고아로 향합니다. 그리고 그 시체와 재, 그리고 키드론의 협곡 옆에있는 모든 땅, 동쪽으로, 야훼에 봉헌됩니다 전체 계곡.

Categories: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