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ing Bytes and Hopping Bits
the church of tech
Menu

자바 객체 생성 예제 August 1, 2019

다음 코드 줄은 너비와 높이에 대한 초기 값을 제공하는 두 개의 정수 인수를 필요로 하는 사각형 생성자(사각형 생성자)를 호출합니다. 생성자 내에서 코드를 검사하는 경우 x 및 y 값이 초기화된 새 Point 개체가 0으로 표시됩니다. 그 이름은 레이놀즈입니다. 색상은 흰색이며 해당 상태라고 합니다. 그것은 쓰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쓰기는 그 동작입니다. 클래스에 대해 논의할 때 가장 중요한 하위 항목 중 하나는 생성자입니다. 모든 클래스에는 생성자가 있습니다. 클래스에 대한 생성자를 명시적으로 작성하지 않으면 Java 컴파일러는 해당 클래스에 대한 기본 생성자를 빌드합니다. Java에서는 개체가 클래스에서 만들어집니다.

MyClass라는 클래스를 이미 만들었기 때문에 이제 이 클래스를 사용하여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 개체를 만들 때마다 하나 이상의 생성자가 호출됩니다. 생성자의 주요 규칙은 클래스와 이름이 같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클래스에는 두 개 이상의 생성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용 클래스 이름은 소스 파일의 이름이어야 하며 마지막에 .java에 추가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클래스 이름은 공용 클래스 Employee{}이며 소스 파일은 Employee.java여야 합니다. 익명 개체는 인스턴스화되지만 참조 변수에 저장되지 않는 개체입니다. 새 연산자는 새 개체에 대한 메모리를 할당하고 해당 메모리에 대한 참조를 반환하여 클래스를 인스턴스화합니다. 새 연산자는 클래스 생성자도 호출합니다. 직원의 기록을 유지 관리하는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선언 – 개체 유형이있는 변수 이름을 가진 변수 선언.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개체는 힙 메모리 영역에서 메모리를 가져옵니다. 참조 변수는 힙 메모리 영역에 할당된 개체를 나타냅니다. 여기서 s1과 s2는 모두 메모리에 할당된 개체를 참조하는 참조 변수입니다. 클래스는 객체가 생성되는 사용자 정의 청사진 또는 프로토타입입니다. 한 형식의 모든 개체에 공통적인 속성 또는 메서드 집합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클래스 선언에는 이러한 구성 요소가 순서대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새 인스턴스 사용 : 클래스의 이름을 알고 있는 경우 공용 기본 생성자가 있는 경우 object -Class.forName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클래스의 개체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ass.forName은 실제로 Java에서 클래스를 로드하지만 개체를 만들지 않습니다.

클래스의 개체를 만들려면 클래스의 새 인스턴스 메서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참조 변수를 통해 여러 개체를 만들고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체를 실제 개체와 비교하면 매우 유사한 특성이 있습니다. 클래스는 개별 개체가 만들어지는 청사진입니다. java 파일의 이름은 클래스 이름과 일치해야 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동일한 디렉토리/폴더에 두 개의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Java 파일 또는 단일 Java 파일에 여러 클래스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단일 Java 소스 파일에서 여러 클래스를 정의하는 경우 main() 메서드가 있는 클래스 이름으로 파일 이름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예제에서 클래스의 인스턴스 변수 및 메서드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5) 생성자 클래스의 newInstance() 메서드 사용 : 이것은 클래스의 newInstance() 메서드와 유사합니다.

Categories: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