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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생명주기 예제 August 1, 2019

ON_PAUSE 이벤트에 반응하는 라이프사이클 옵저버의 다음 예는 ON_RESUME 이벤트가 수신된 후 초기화된 카메라를 해제하는 ON_RESUME 이벤트 예제와 대조되는 예입니다. 인터페이스구현은 라이프사이클옵저버입니다. 라이프사이클 이벤트와의 상호 작용은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사이클 개체는 LifeCycleOwner의 현재 수명 주기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개체이며, 일반적으로 소유자는 활동 또는 조각입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에서 홈 버튼을 클릭, 즉시 활동이 일시 중지 상태로 입력하고 시스템은 아래와 같이 onPause() 방법을 호출합니다. 위의 코드는 수명 주기 관찰자가 ON_RESUME 이벤트를 수신하면 카메라를 초기화합니다. 그러나 다중 창 모드에서는 활동이 일시 중지된 상태일 때도 완전히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다중 창 모드에 있고 활동이 포함되지 않은 다른 창을 탭하면 활동이 일시 중지된 상태로 이동합니다. 앱이 다시 시작될 때만 카메라를 활성화하려면(전경에서 표시되고 활성화됨) 위에 설명된 ON_RESUME 이벤트 후 카메라를 초기화합니다. 활동이 일시 중지되었지만 표시되는 동안 카메라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려면(예: 다중 창 모드에서) ON_START 이벤트 후 카메라를 초기화해야 합니다. 그러나 활동이 일시 중지되는 동안 카메라를 활성화하면 다중 창 모드에서 다른 다시 시작된 앱에 대한 카메라 액세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활동이 일시 중지되는 동안 카메라를 활성 상태로 유지해야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전체 사용자 환경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다중 창의 컨텍스트에서 공유 시스템 리소스를 제어하는 것이 수명 주기에서 더 적합한 위치를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다중 창 모드 지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중 창 지원을 참조하세요. 수명 주기 상태입니다. 상태를 그래프 및 수명 주기의 노드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이벤트는 이러한 노드 사이의 가장자리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어떤 안드로이드 구성 요소를 만들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응용 프로그램 AndroidManifest.xml에서 선언 될 것입니다. 아래의 스니펫과 같이 태그를 추가하면 Android 활동 수명 주기의 그림 표현으로 콜백 메서드를 사용하여 활동이 여러 단계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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