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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퀀스 다이어그램 예제 August 1, 2019

이 시퀀스 다이어그램 자습서에서 당신은 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시퀀스 다이어그램에 대해 설명합니다. UML(통합 모델링 언어)은 시스템 설계를 시각화하는 표준 방법을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분야의 모델링 언어입니다. UML은 상호 작용, 구조 및 동작 다이어그램과 같은 여러 유형의 다이어그램 생성을 안내합니다. 시퀀스 다이어그램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입니다. 시퀀스 다이어그램을 만들 때 먼저 모델링하려는 것의 범위를 식별하고 작은 증분에서 AM 연습 모델을 따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시스템 수준또는 단일 방법 /서비스에서 작은 사용 시나리오를 다룰 것입니다. 자세한 개체 수준입니다. 그림 4와 같은 다이어그램은 너무 복잡하여 내 경험에 유용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바로 편집할 수 있는 몇 가지 시퀀스 다이어그램 템플릿 및 예제입니다. 앞에서 시퀀스 다이어그램은 시각적 코딩의 한 형태이거나 시퀀스 다이어그램을 매우 상세한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림 4의 시퀀스 다이어그램을 개발할 때 다른 모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결정을 내렸습니다. 예를 들어, 10단계를 모델링할 때, 요금 표시 화면에서 도 학생이 수수료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확인을 처리한다는 설계 결정을 내렸습니다. 시퀀스 다이어그램에 대한 스타일 문제와 관련하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는 메시지를 그리고 복잡한 개체/클래스에서 항상 작동하지는 않지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값을 반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메시지에 레이블을 지정하고 값을 반환하므로 화살촉에 가장 가깝습니다.

또한 시퀀스 다이어그램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레이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행위자, 컨트롤러 클래스(들)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클래스(es)를 나타내고 마지막으로 비즈니스 클래스(es)를 나타냅니다. 디자인 하는 동안 시스템 및 지속성 클래스를 추가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시퀀스 다이어그램의 오른쪽에 넣어. 이러한 방식으로 시퀀스 다이어그램을 배치하면 읽기 가 더 쉬워지고 지속성 클래스에 직접 액세스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클래스와 같은 계층화 논리 문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 현금을 인출하려면 잔액이 0보다 크면 아래와 같이 충족해야 하는 조건입니다. 시퀀스 다이어그램 학교 관리 시스템 시퀀스 다이어그램의 예는 특히 수명선 또는 동시에 라이브 하는 프로세스 및 개체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UML에서 인기 있는 동적 모델링 솔루션이며, 이들 간에 교환된 메시지 수명선이 끝나기 전에 함수를 수행합니다. UML 다이어그램 도구와 함께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UML의 시퀀스 다이어그램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SmartDraw에 포함된 시퀀스 다이어그램 템플릿 중 하나로 시작합니다. 필요한 모든 표기명과 기호가 드로잉 영역의 왼쪽에 도킹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스탬프를 찍고 기호를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 시퀀스 다이어그램 예제는 좌석을 예약할 때 사용자와 항공권 예약 시스템 간의 상호 작용을 보여 주었습니다. 주로 네 부분으로 구성: 사용자, 경계 개체 `인터페이스`, 컨트롤러 개체 `mainController` 및 두 개의 엔터티 개체 경로 및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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